티스토리 뷰

반응형

하나카드 사용하면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.
그러다보니 분실신고나 해지, 캐시백 등 궁금증이 생길땐 어디다 전화해야 할지 헷갈리는데요.
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하여, 캐시백 받고 해지방법, 분실신고 후 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.

 

하나카드 고객센터

 

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  • 국내 : 1800-1111
  • 해외 : +82-1800-1111, +82-2-3489-1000

 

 

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

하나카드는 별도의 분실신고 전화번호가 없고,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.

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 후 8번을 누르면 분실신고 또는 해지가 가능합니다.

 

  • 1800-1111 통화하신 후
    8번 : 카드분실, 해지, 보이스피싱 

 

 

하나카드 해지방법

하나카드 해지방법은 고객센터 전화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통화가 너무나도 힘들기에 홈페이지로 하는 방법이 편하겠죠?

 

아! 해지 전에 하나머니가 한푼이라도 남아있다면 먼저 캐시백 신청하시는 것 잊지마세요!

 

1. 하나카드 홈페이지 접속

 

2. 오른쪽 상단 '전체메뉴' 클릭

 

3. 마이페이지 > 개인/카드정보 > 카드해지 신청 선택

전체메뉴가 뜨면 제일 오른쪽 하단에 '카드해지 신청' 메뉴가 있습니다.

 

4. 공인인증서 또는 회원 아이디로 인증하시면 해지가 완료됩니다.
이렇게 하는 해지방법이 더 편리하죠?

 

 

 

하나카드 캐시백 신청

 

 

 

 

 

카드 해지 전에 캐시백 신청은 필수죠?

해지하지 않고 계속 사용할 예정이라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조금 번거롭습니다.

저도 고객센터 전화해보면 항상 오랜 시간 대기하는 것이 너무 답답한데요.

 

이럴 땐 홈페이지를 통해 캐시백 신청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.

 

하나카드 고객센터 캐시백 신청

1. 하나카드 홈페이지 접속

2. 혜택 > 포인트 > 포인트 전환 > 하나머니현금캐시백 선택

 

3. 하나머니 캐시백 신청할 금액을 입력하고 인증확인

인증확인은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
공인인증서 or 하나카드번호, 공인인증서보다 하나카드번호가 간편합니다.  

 

 

 

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, 1일~말일까지 사용금액을 결제하려면?

카드를 만들 때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결제일입니다. 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각 카드사별로 달라서 새로운 카드를 만들때 제일 헷갈립니다. 제일 선호하는 결제일은 1일~말일까지 사용

card.pricetag.kr

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