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하나카드 사용하면서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.
그러다보니 분실신고나 해지, 캐시백 등 궁금증이 생길땐 어디다 전화해야 할지 헷갈리는데요.
오늘은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비롯하여, 캐시백 받고 해지방법, 분실신고 후 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.
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- 국내 : 1800-1111
- 해외 : +82-1800-1111, +82-2-3489-1000
하나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
하나카드는 별도의 분실신고 전화번호가 없고, 고객센터로 전화하시면 됩니다.
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 후 8번을 누르면 분실신고 또는 해지가 가능합니다.
- 1800-1111 통화하신 후
8번 : 카드분실, 해지, 보이스피싱
하나카드 해지방법
하나카드 해지방법은 고객센터 전화하지 않고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.
고객센터 통화가 너무나도 힘들기에 홈페이지로 하는 방법이 편하겠죠?
아! 해지 전에 하나머니가 한푼이라도 남아있다면 먼저 캐시백 신청하시는 것 잊지마세요!
1. 하나카드 홈페이지 접속
- 홈페이지 https://www.hanacard.co.kr/
- 모바일 홈페이지 https://m.hanacard.co.kr/
2. 오른쪽 상단 '전체메뉴' 클릭
3. 마이페이지 > 개인/카드정보 > 카드해지 신청 선택
전체메뉴가 뜨면 제일 오른쪽 하단에 '카드해지 신청' 메뉴가 있습니다.
4. 공인인증서 또는 회원 아이디로 인증하시면 해지가 완료됩니다.
이렇게 하는 해지방법이 더 편리하죠?
하나카드 캐시백 신청
카드 해지 전에 캐시백 신청은 필수죠?
해지하지 않고 계속 사용할 예정이라면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것이 조금 번거롭습니다.
저도 고객센터 전화해보면 항상 오랜 시간 대기하는 것이 너무 답답한데요.
이럴 땐 홈페이지를 통해 캐시백 신청하시는 것이 편리합니다.
1. 하나카드 홈페이지 접속
- 홈페이지 https://www.hanacard.co.kr/
- 모바일 홈페이지 https://m.hanacard.co.kr/
2. 혜택 > 포인트 > 포인트 전환 > 하나머니현금캐시백 선택
3. 하나머니 캐시백 신청할 금액을 입력하고 인증확인
인증확인은 두 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공인인증서 or 하나카드번호, 공인인증서보다 하나카드번호가 간편합니다.
'카드사용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우리카드 고객센터(분실신고, 해지방법, 캐시백) (1) | 2021.11.16 |
---|---|
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신한,국민,삼성,현대 등 전 카드사) (0) | 2021.11.14 |
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: 1일~말일 사용분 결제일은? (0) | 2021.11.13 |
현대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: 1일~말일 사용분 결제일은? (0) | 2021.11.13 |
국민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: 1일~말일 사용분 결제일은? (0) | 2021.11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