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우리카드 고객센터(1588-9955)에는 사용중인 카드를 분실신고하거나 해지 또는 캐쉬백 신청할때 전화하게 됩니다.
특히 분실신고 같은 경우는 마음이 무척 다급하실텐데요. 별도의 분실신고 전화번호 없이 우리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한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.

 

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, 해지방법, 캐시백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.
만약 신한카드, 삼성카드,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.

[카드사용 TIP] - 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신한,국민,삼성,현대 등 전 카드사)

 

 

우리카드-고객센터
우리카드 고객센터

 
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  • 국내 : 1588-9955  1599-9955
  • 해외 : +82-2-6958-9000

 

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

보통 카드 분실신고는 고객센터와 별도의 번호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, 우리카드는 고객센터와 통합되어 있습니다.
대신 분실신고는 24시간 언제든 접수가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.

 

  • 1588-9955
    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'8번 카드분실/보이스피싱신고/해외거래정지'를 선택하세요.

 

우리카드 캐시백 신청

 

만약 우리카드를 해지하고 다른 카드로 갈아타신다면 꼭 확인해보셔야 할 부분이 캐시백입니다.

내가 카드 사용하면서 모아왔던 소중한 포인트를 꼭 돌려받고 해지해야겠죠?

 

고객센터는 매번 전화할때마다 너무 기다리는 것이 짜증납니다.

대기하면 언제 통화연결될지도 몰라서 답답한데요. 이럴때는 홈페이지를 통해 캐시백 신청이 더 편리합니다.

 

우리카드-캐시백-신청
우리카드 캐시백 신청

 

1.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

2. 메뉴 > 혜택 > 포인트 > 포인트 전환 선택

 

3. 우리WON꿀머니(모아포인트) 선택 후 하단 '전환신청' 

우리카드 포인트는 캐시백을 통해 결제계좌로 입금받거나,
혹은 비씨TOP포인트로 전환도 가능합니다. 보통은 캐시백으로 입금받거나, 결제금액에서 차감하는 방식을 선호하시죠.

 

 

[우리카드 포인트 전환시 유의사항]

  • 포인트 전환신청은 각각 1건씩만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전환 가능한 TOP포인트는 보유하신 BC TOP포인트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.
  • 우리WON꿀머니(모아포인트) 전환신청은 아래의 전산점검시간을 제외하고 가능합니다. 단, 점검시간과 일정은 사전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우리카드 점검시간 : 매월 2주차 일요일 02:00 ~ 06:00
  • 홈페이지, APP 통한 결제계좌입금 신청 가능시간은 06:00~23:00 입니다.

 

 

 

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, 1일~말일까지 사용금액을 결제하려면?

카드를 만들 때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결제일입니다. 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각 카드사별로 달라서 새로운 카드를 만들때 제일 헷갈립니다. 제일 선호하는 결제일은 1일~말일까지 사용

card.pricetag.kr

 

반응형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