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우리카드 고객센터(1588-9955)에는 사용중인 카드를 분실신고하거나 해지 또는 캐쉬백 신청할때 전화하게 됩니다.
특히 분실신고 같은 경우는 마음이 무척 다급하실텐데요. 별도의 분실신고 전화번호 없이 우리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한다는 점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.
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, 해지방법, 캐시백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.
만약 신한카드, 삼성카드, 현대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.
[카드사용 TIP] - 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신한,국민,삼성,현대 등 전 카드사)
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- 국내 : 1588-9955 1599-9955
- 해외 : +82-2-6958-9000
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
보통 카드 분실신고는 고객센터와 별도의 번호가 있는 경우가 있는데, 우리카드는 고객센터와 통합되어 있습니다.
대신 분실신고는 24시간 언제든 접수가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.
- 1588-9955
우리카드 고객센터 대표번호 연결 후 '8번 카드분실/보이스피싱신고/해외거래정지'를 선택하세요.
우리카드 캐시백 신청
만약 우리카드를 해지하고 다른 카드로 갈아타신다면 꼭 확인해보셔야 할 부분이 캐시백입니다.
내가 카드 사용하면서 모아왔던 소중한 포인트를 꼭 돌려받고 해지해야겠죠?
고객센터는 매번 전화할때마다 너무 기다리는 것이 짜증납니다.
대기하면 언제 통화연결될지도 몰라서 답답한데요. 이럴때는 홈페이지를 통해 캐시백 신청이 더 편리합니다.
1. 우리카드 홈페이지 접속
- 홈페이지 https://www.wooricard.com/
- 모바일 홈페이지 https://m.wooricard.com/
2. 메뉴 > 혜택 > 포인트 > 포인트 전환 선택
3. 우리WON꿀머니(모아포인트) 선택 후 하단 '전환신청'
우리카드 포인트는 캐시백을 통해 결제계좌로 입금받거나,
혹은 비씨TOP포인트로 전환도 가능합니다. 보통은 캐시백으로 입금받거나, 결제금액에서 차감하는 방식을 선호하시죠.
[우리카드 포인트 전환시 유의사항]
- 포인트 전환신청은 각각 1건씩만 하실 수 있습니다.
- 전환 가능한 TOP포인트는 보유하신 BC TOP포인트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.
- 우리WON꿀머니(모아포인트) 전환신청은 아래의 전산점검시간을 제외하고 가능합니다. 단, 점검시간과 일정은 사전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우리카드 점검시간 : 매월 2주차 일요일 02:00 ~ 06:00
- 홈페이지, APP 통한 결제계좌입금 신청 가능시간은 06:00~23:00 입니다.
'카드사용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삼성카드 고객센터(분실신고, 해지방법, 캐시백) (0) | 2021.11.16 |
---|---|
현대카드 고객센터(분실신고, 해지방법, 캐시백) (0) | 2021.11.16 |
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신한,국민,삼성,현대 등 전 카드사) (0) | 2021.11.14 |
하나카드 고객센터(분실신고, 해지방법, 캐시백) (0) | 2021.11.14 |
롯데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: 1일~말일 사용분 결제일은? (0) | 2021.11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