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: 1577-6000
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한 번 쯤은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생깁니다.
일반적인 업무는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지만 분실신고, 해지는 고객센터 전화하는 것이 매우 편하기 때문이죠.

 

오늘은 현대카드 분실신고, 해지방법, 캐시백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.
만약 신한카드, 삼성카드 등 다른 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.

[카드사용 TIP] - 신용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(신한,국민,삼성,현대 등 전 카드사)

 

현대카드-고객센터
현대카드 고객센터

 

현대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

  • 국내 : 1577-6000
  • 해외 : +82-2-3015-9000
  • 현대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 :  

 

현대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

현대카드는 분실신고 전화번호가 따로 있습니다.
24시간 언제든 신고 가능하니 분실신고하면 바로 신고해주세요.
부정사용을 막으려면 분실사실을 알자마자 바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  • 국내 : 1577-6200
  • 해외 :  +82-2-3015-9200

 

현대카드 캐시백 신청

 

 

현대카드를 사용하면 M포인트가 쌓이기 마련입니다.
카드를 해지하기 전 소중한 포인트를 잊지 말고 캐시백 받아보세요. 

 

현대카드 고객센터는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잘 되지 않습니다.
이럴때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것이 편리한데요. 아래 방법대로 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1. 현대카드 홈페이지 접속

2. 메뉴에서 M혜택 안내 > M포인트 교환 선택

 

3. M포인트 H-Coin 전환

M포인트를 현금화하기 위해선 먼저 H-Coin으로 전환이 필요합니다.

H-Coin으로 변경 후에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.

 

타사에서는 포인트와 현금 비율이 1:1이지만

현대카드는 1.5M포인트가 1H-Coin으로 전환됩니다.

즉, 1.5 : 1입니다. 

 

[현대카드 포인트 전환시 유의사항]

  • M포인트를 H-Coin으로 전환하여 현금처럼 사용 가능
  • 1.5 M포인트=1 H-Coin
  • 전환 신청은 100 M포인트 단위로 횟수 및 한도 제한 없이 가능
    (단, 100 M포인트 미만 전환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)
  • 전환 신청하려는 M포인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H-Coin 전환액 확인 가능

 

 

 

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, 1일~말일까지 사용금액을 결제하려면?

카드를 만들 때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는 결제일입니다. 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이 각 카드사별로 달라서 새로운 카드를 만들때 제일 헷갈립니다. 제일 선호하는 결제일은 1일~말일까지 사용

card.pricetag.kr

 

반응형
댓글